댓글 5조회 수 3145추천 수 132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3월8일
맑음, 10도

가자...

문자로 고속도로 상황을 파악하니 소통 원활!!

김밥 두줄을 사서 출발한 시간이 12시30분.
고속도로도 시원하게 뚫려 있었고 서해대교도 바람이 거의 안 불고 있었다.

무장리...

작년 초봄에 대박을 맞은 곳이 무장리였다.
조금 다른 것은 작년의 물 수위보다 많이
낮다는 것이었다.

밸리를 접안 할 곳을 찾고자 물가를 나가 만난
낚시꾼에게 물어보니 ...꽝...이란다.

밸리를 펴고 물에 들어서니 3시가 넘고 있었다.
생각보다 물은 차지 않았고 갈대를 헤치고
본류로 나갔다.

본류로 나가 올라가는데 물갈퀴가 벗겨 지려해서
고리를 잡고 조이는데 그만 부속이 파손되어
외발로 저어가야만했다.

그렇게 한참을 올라가도 작년 대박 났던 곳도 깜깜 무소식...

물갈퀴 끝이 바닥에 닿아 계속 흙탕물이 인다.
외발이라 밸리는 한쪽으로 계속 돌고 나중에는 쥐까지 난다.

4시반이 지나도록 한번도 입질을 못 받고 너무 멀리 와
가까운 곳으로 가기 위해 새물 유입구로 들어 섰다.

돌아 가면서 밑져야 본전 생각으로 던진 것이 덜커덩 한다.

2009년 첫 배스였다.

배스는 본류보다 수온이 더 높은 지류권 갈대밑둥에 있었다.

그렇게 밑둥을 지지면서 내려가니 입질이 또 들어 온다.
하지만 입질로 그치고 말았다.

한쪽만 물갈퀴가 있어서 인지 밑둥쪽으로 밸리를 붙이지 못했고
스피너베이트를 포인트에 던지지 못했다.

그렇게 올라가다 또 한수를 했다.

한쪽 발로 두어시간을 젓고 나니 발이 마미가 됐다.
거기다가 겨우내내 접어서 보관한 물장화가 새서
무릅부분이 푹 젓어 있었다.

그래도 첫 출조에 두수를 했고
돌아오는 길...막히지도 안았다.

다음주가 기다려진다.

* 지도 : 다음지도 사용
  • goldworm 2009.03.09 09:01
    2009년 첫 조행 다녀오셨네요.
    올해도 안전조행 대박조행이 이어지길 빕니다.

저는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조과는 국정원관리에 넘기기로했습니다. [배째]
  • 동네프로 2009.03.10 01:08
    동네프로도 국정원에 조과를 맡길 뻔 했습니다. [씨익]
  • 연필 2009.03.10 16:38
    동내프로님 드디어 겨우내 움추렸던 기지개를 펴시네요! >[흐뭇]<
    다음 출조는 더욱 더 대박하세요 [씨익]

• 동네프로 2009.03.12 00:22
    이번 주는 춥다는데 그래도 가려 합니다. [씨익]

동내 [궁금]
  • 김용태 2009.03.21 14:22
    올해 첫배스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도 물갈퀴가 속

R / E / P / O / R / T 동네프로의 handmade lure로 다닌 조행기입니다.
| 좋은 낚시방법이나 낚시터의 소개 바랍니다.
| 예의는 언제나 필수입니다.

1. 3월15일 (무장리)

3월15일 맑음,바람 무지 붐,10도 괜히 왔나? 금요일 밤부터 온 비는 토요일에 그치고, 토요일부터 바람이 세게 불었다. 일기예보엔 일요일 낮부터 기온이 10도 정도 올라가고 바람도 잔다해서 길을 나섰다. 바람이 북서풍이 아닌 남서풍이라 그런지 바람은 셌...
    Date2009.03.15 By동네프로 Reply1 Views1668
    Read More
  2. 2009년3월8일 (무장리)

3월8일 맑음, 10도 가자... 11시에 일어나 가족사진을 찍으려고 부산을 떨다 다음에 찍자해서 도로 눕고 말았다. ...낚시 가면 안 될까?...라는 질문에 긴 겨우내내 한번도 못 간 것에 대해 아내도 동의했다. 문자로 고속도로 상황을 파악하니 소통 원활!! 김...
    Date2009.03.08 By동네프로 Reply5 Views3145
    Read More
  3. 11월25일 (대호)

11월25일 흐림, 빗방울 휴가 올해 휴가는 올해 다 써야 한다기에 11일 남은 걸 쓰기로 했다. 차도 밋션을 갈았겠다, 한동안 낚시를 못가서 아내도 가라 했겠다...거칠것이 없었다. 당진을 들어서는데 갑자기 배아 아린다. 전날 밤 가족들과 늦게 보쌈을 먹은 ...
    Date2008.11.27 By동네프로 Reply3 Views2605
  4. No Image

11월22일

11월22일 날씨와 무관 도대체 왜?! 출근하는데 기어가 들어 가지 않았는지 가속을 해도 차가 안 움직인다. 기어를 빼서 다시 넣으니 움직인다. 이런 급하다고 기어도 넣지 않다니... 모처럼 저녁을 먹으러 나가는데 큰 길로 접어 들려고 멈춰섰다 가려는데 또 ...
    Date2008.11.25 By동네프로 Reply0 Views2015
    Read More
  5. 11월1일 (대호)

11월1일 맑음. 바람 심해짐 개척의 어려움 급하지도 않으면서 마음이 바빠서인지 지난 주 낚시를 하지 못했다. 그러고 보니 올해 3월15일 부터 시작한 낚시는 6월 한 주와 10월 마지막 주만 낚시를 못 가고 매주 간 꼴이 됐다. 마음이 급해짐에 몸에 열이 나서...
    Date2008.11.02 By동네프로 Reply0 Views2447
    Read More
  6. 10월20일 (대호)

10월20일 안개. 약간 흐림 내비게이션이 없으면... 계마항 부근에서 식사를 하고 느긋하게 출발을 했지만 200여km 이상을 가야 하는 길이라 서둘렀다. 서울방향으로 올라가면 갈수록 차는 조금씩 많아졌고 대호쪽으로 방향을 틀면서 부터는 안개가 끼기 시작했...
    Date2008.10.25 By동네프로 Reply2 Views2775
    Read More
  7. 10월19일 (불갑지)

10월19일 약간 흐림 회차 월요일 휴가를 내고 느긋하게 토요일 밤에 출발했다. 너무 느긋하다보니 거의 11시가 다 되어 출발을 했다. 신나게 경부고속도로를 들어서 가고 있는데... 아내가...전기장판을 켜 논 것 같다...고 한다. 따라나선 아내에게 무어라 말...
    Date2008.10.22 By동네프로 Reply0 Views2709
    Read More
  8. 10월11일 (대호)

10월11일 맑음,바람 심함 기분... 토요일 시간이 없어 서두르다 정차 해 있는 앞차를 못 보고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박고 말았다. 일이 끝나고 대호와 집의 갈림길에서 섰다. 아내와 통화를 했다. 아내...기분도 그런데 기분도 풀 겸...낚시를 가란다. 그래 ...
    Date2008.10.13 By동네프로 Reply5 Views2479
    Read More
  9. 10월4일 (대호)

10월4일 맑음,바람 제방 연휴라인지 삼길포엔 차들이 많았다. 장비 정리하고 수돗가에서 세면을 하고 몸을 뉘이니 12시였다. 하늘을 보고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 왜 이토록 좋은지... 지난 번 늦잠을 잔 것에 대한 대비로 알람을 몇 번 맞추어 놓고 핸드폰을 ...
    Date2008.10.07 By동네프로 Reply2 Views2122
    Read More
  10. 10월3일 (대호)

10월3일 맑음 무장리 전날 역시 늦은 잠으로 인해 맞추어 논 알람은 소용이 없었다. 부산을 떨어 출발을 한 시간은 10시. 연휴라 고속도로는 상당히 막혀 당진에 도착한 시간이 벌써 2시가 지나고 있었다. 일본 밸리팀들이 제방에서 낚시를 하는데 정보가 턴...
    Date2008.10.06 By동네프로 Reply2 Views2130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 37 38 39 40 41 ... 60 Next ›
/ 60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