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323추천 수 0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4월5일

맑음. 발 시려움

작년 8월쯤 부터 게속 힘든 일이 생긴다.

피할 수도 없고...

하지만 시간이 그런 기억들을 지워주고 있었다.

잊을 겸 낚시를 가기로 했다.

일본밸리팀들이 구이지에서 재미를 봤다고 한다.

다음주에 있을 밸리존 대회를 위한 몸풀기로 갔다.

DSCN4818 copy.jpg

정말 오랫만에 간 구이지...

늦게 도착해서인지 차를 댈 곳이 없어서 다리 앞에서 밸리를 조립했다.

DSCN4821 copy.jpg

산책로 다리를 그동안 새로 놓았다.

DSCN4819 copy.JPG

버드나무 군락앞에는 많은 대낚꾼들이 있었다.

발끝에 닿는 차가움이 몸으로 올라 왔다.

만든 스피너베이트를 던져 보았더니 동작이 좋았다.

그물에 걸려 겨우 건져 냈다.

일본팀에게 물어보니 겨우 1~2수 했다고 한다.

동네프로는 입질도 받지 못하고 철수했다.

R / E / P / O / R / T 동네프로의 handmade lure로 다닌 조행기입니다.
| 좋은 낚시방법이나 낚시터의 소개 바랍니다.
| 예의는 언제나 필수입니다.

1. 4월13일 (경천지)

4월13일 맑음 구이지에서 입질조차 받지 못했다. 밸리존 대회에서는 1회때 2등, 3회때 10등을 했었다. 이번에도 등수에는 들을 수 있는 자신이 있었다. 6시반경 도착을 하고 밸리를 조립했다. 작년과는 달리 협찬품이 많이 없었다. ...
    Date2019.05.28 By동네프로 Reply0 Views155 file
    Read More
  2. 2019년4월5일 (구이지)

4월5일 맑음. 발 시려움 작년 8월쯤 부터 게속 힘든 일이 생긴다. 피할 수도 없고... 하지만 시간이 그런 기억들을 지워주고 있었다. 잊을 겸 낚시를 가기로 했다. 일본밸리팀들이 구이지에서 재미를 봤다고 한다. 다음주에 있을 밸리...
    Date2019.05.08 By동네프로 Reply0 Views323 file
    Read More
  3. 2018년11월3일 (부사호)

11월3일 쌀쌀 며칠 춥다가 기온이 17~18도로 올라갔다. 고속도로엔 차들이 많았다. 슬로프는 둔덕을 더 높게 쌓았다. flicker lure를 시험했다. 동작은 좋았으나 깊게 잠기지 않았다. 다리 하류로 조금 내려가다가 상류 고...
    Date2019.04.25 By동네프로 Reply0 Views161 file
    Read More
  4. 10월20일 (부사호)

10월20일 맑음 휴대폰이 꺼져 있어 알람이 작동을 한해 눈을 뜨니 6시가 넘었다. 장비를 챙기고 서둘러 떠났다. 서해대교는 안개로 덮였다. 날이 좋을 듯했다. 10시경 수문에 도착하니 뚜벅이 차가 두대 있었고 곧 떠날 듯했다. 기다리니 철...
    Date2019.04.23 By동네프로 Reply0 Views128 file
  5. No Image

출조일지

비밀글입니다.
    Date2019.01.04 By동네프로 Reply0 Views0 secret
    Read More
  6. 10월13일 (부사호)

10월13일 맑음 단풍철이라 내려가는데 관광버스 등이 너무 많았다. 12시경 도착해서 부사낚시마트에서 봉돌과 스피너베이트를 샀다. 수문엔 텐트가 있어서 하류 표지판 있는 곳에서 밸리를 이고 지고 날라서 출발했다. 하류 깊은 곳을 어탐기로 탐...
    Date2018.11.11 By동네프로 Reply0 Views234 file
    Read More
  7. 10월9일 (대호)

10월9일 녹조심함, 바람 붐 한글날 휴무라서 가까운데를 찾았지만 결국은 가까운 곳은 대호밖에 없었다. 오랫만에 온 대호는 들녘은 추수가 시작되어 차를 둑까지 댈 수 없었다. 비행장엔 이미 나무가 빽빽하게 자라 있어서 접근이 힘들기까지 했다. ...
    Date2018.11.08 By동네프로 Reply0 Views251 file
    Read More
  8. 10월13일 (부사호)

비밀글입니다.
    Date2018.11.08 By동네프로 Reply0 Views98 secret
    Read More
  9. 9월27일 (부사호)

9월27일 맑음 추석연휴라 연휴지나고 차가 뜸할 것 같아 토요일 출조를 당겨 목요일에 갔다. 지난 출조때 잠을 2시간만 자고 떠나서 인지 여태 그 피곤이 이어지고 있어서 잠을 푹자고 출발했다. 지난 주 길거리에서 만난 개가 자꾸 생각나서 만나면 ...
    Date2018.11.01 By동네프로 Reply0 Views168 file
    Read More
  10. 9월22일 (부사호)

9월22일 맑음 지난 주는 토, 일요일 혼사가 있어 낚시를 가고 싶어도 못 갔다. 낚시가지 말라고 비까지 내려서 낚시 못 간 마음을 달래주었다. 저녁 출발 전에 아내의 주변인이 무척이나 아프다는 말에 마음이 심란했다. Shad 피라미를 재 수정하고 ...
    Date2018.10.27 By동네프로 Reply0 Views180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 64 Next ›
/ 6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