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21추천 수 0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8월24일

구름 많음

혹시나 통로를 아예 가로 막아 놀으려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슬로프 앞 산에는 고무보트를 버려 놓았다.

쓰레기도 그런데 고무보트까지 버리다니...부사호에서도 쓰레기가 많아지면 낚시를 못 하게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트레일러를 끌고 와서 배스보트도 타는 친구도 있었다.

간간히 낚시중 만났지만 그래도 예의는 있었고 밸리가 있으면 속도를 줄이고 다녔다.

물은 지난 주와 같은 만수위를 보이고 있었고 조황은 좋지 않을 것 같았다.

6시반에 밸리를 타고 출발했다.

상류 고속도로 밑에 가 보았지만 입질은 없었다.

다시 슬로프 건너편 부터 내려 가면서 탐색했다.

첫 수문 가기 전 대낚포인트에서 각시붕어-10에 입질이 들어 왔다.

너무 일찍 출발해서 일찍 휴식을 취했다.

하류 수문까지는 입질이 없어 스피너베이트-1를 달아 던졌는데 그만 줄이 끊어져 날라가 버리고 말았다.

다시 건져 내려고 어디에 떨어졌는지는 유심히 봐 두었다.

그런데 잃어버린 것이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다리 위 돌무더기 부근에서 입질이 보이길래 각시붕어-3을 던졌는데 그만 줄이 풀렸는지 빈 줄만 딸려 왔다.

가슴쓰린 것을 잊고자 했지만 쓰린 것은 쓰린 것...

건너편 합수지점에서 몇 수를 했는데 낚시줄이 둥둥 떠 있었다.

보니 합사줄이었다.

자꾸 낚시줄이 끊어져 이참에 줏은 합사줄을 이어 사용했다.

그런데...

합사줄과 낚시줄을 묶은 그 매듭이 풀려서 그만 각시붕어-2도 물 속으로 사라져 버렸다.

아!....

하루에 3개를 잃어 버리다니...

그렇게 정신없이 하루를 보냈다.

* 최고의 결정판...format했는데 8월24일자까지 사진을 모두 다 지워 먹었다.

16수

07:63 각시붕어-10 (39cm)

08:40 각시붕어-10 (24cm)

09:31 각시붕어-10 (24.5cm)

09:35 각시붕어-10 (25cm)

휴식~12:00

하류 수문까지 입질 없음

수문 앞에서 스피너베이트-1(2019) 잃어버림

올라 오면서 본류 안쪽 대낚하우스 부근에서 배스 움직임 많음

14:07 각시붕어-?(top water) (36cm)

14:42 각시붕어-? (30.5cm)

합수건너편 돌무더기

각시붕어-3 잃어버림

16:12 피라미(기성품) (25.5cm)

합수지점 돌무더기

16:49 각시붕어-10 (23.5cm)

16:50 각시붕어-10 (26cm)

17:14 각시붕어-2(joint) (22.5cm)

17:21 각시붕어-2(joint) (25cm)

17:31 각시붕어-2(joint) (39cm)

합사 줄

마지막 사진

18:13 각시붕어-9 (27cm)

올라 오면서 수초에서

18:25 각시붕어-9 (28cm)

대낚자리

18:34 각시붕어-9 (23.5cm)

18:56 각시붕어-9 (35cm)

20시 철수

R / E / P / O / R / T 동네프로의 handmade lure로 다닌 조행기입니다.
| 좋은 낚시방법이나 낚시터의 소개 바랍니다.
| 예의는 언제나 필수입니다.

1. 9월21일 (부사호)

9월21일 태풍 타라접근, 비 옴 태풍 타라가 먼 바다에서 북상 중이라 비가 온다고 한다. 부사호는 아직 태풍권이 아니라 비만 올 것 같아 출발했다. 하늘은 흐렸다. 각시붕어 중 deep diver로 만든 각시붕어(은박-1)을 가지고 왔다. ...
    Date2019.12.08 By동네프로 Reply0 Views13 file
    Read More
  2. 9월16일 (부사호)

9월16일 구름많음 추석연휴 휴가라 9월15일 비온다하여 월요일 출조했다. 연휴라 꾼들이 많을 것 같아 02:00에 출발했다. 도착하니 이미 와 있던 꾼이 동네프로의 차를 보고 자주 오는 것 안다며 반갑다며 인사를 건낸다. 목포출신으로 부사호에 ...
    Date2019.12.08 By동네프로 Reply0 Views9 file
    Read More
  3. 9월8일 (부사호)

9월8일 태풍 끝 바람 조금 셈, 나중에 비 한주 낚시를 못갔다. 집에서 태풍때문에 이번 주도 가지 말라했는데 2주를 쉬는 건 힘들었다. 태풍 링링이 토요일까지 남부지방을 휩쓸고 가고 바람은 심하게 불어 일요일 출조했다. 04시 출발하려다 ...
    Date2019.11.03 By동네프로 Reply0 Views44 file
    Read More
  4. 8월24일 (부사호)

8월24일 구름 많음 03시30분에 출발했는데도 슬로프에 여태 이렇게 많은 차가 와 있는 것은 처음 봤다. 밸리는 거의 20여대로 부사호 어디를 가나 다 퍼져 있었다. 1주일 사이 슬로프에 있던 어부 배는 위치가 옮겨져 있었다. 혹시나 통로를 아예...
    Date2019.10.29 By동네프로 Reply0 Views21 file
    Read More
  5. 8월15일 (부사호)

8월15일 흐림 연휴라 차가 막힐 것 같았는데 다행히 일찍 출발해서인지 막히지 않았다. 07시 경 밸리를 조립해서 낚시를 시작했다. 모두 다 각시붕어로 장착을 했다. 수초들이 자라서 물가 쪽으로 밀려가 있거나 자라나 있었다...
    Date2019.10.06 By동네프로 Reply0 Views58 file
    Read More
  6. 8월10일 (부사호)

8월10일 서울 폭염 37도, 맑음 해뜨고 밸리를 조립하는것은 죽음이기에 잠을 조금 잔 후 밤 새 만든 각시붕어-7을 들고 02시경 집에서 출발했다. 각시붕어-7은 top water로 수면과 높이와 잘 맞았다. 차량번호도 쓸까 하다가 그것은 ...
    Date2019.09.15 By동네프로 Reply0 Views73 file
    Read More
  7. 8월3일 (부사호)

8월3일 폭염. 맑음 5시가 조금 넘었는데 이미 차들이 많았다. 밸리들이 하류 수문에 먼저 와 있었다. 수문 앞의 대낚자리에서 녀석들은 각시붕어-5에 잘 나와 주었다. 밸리들이 훓고 지나간 수문에서도 나오고... ...
    Date2019.08.25 By동네프로 Reply0 Views97 file
    Read More
  8. 7월27일 (부사호)

2019.7.27 흐림. 비. 나중에 폭우 태풍 끝자락과 장마가 겹쳐서 인지 중부지방에 집중호우 및 경보가 발령 되었다. 각시붕어-5를 만들느라 조금 늦었다. 유벤투스가 와서 호날두 축구가 늦게 시작되었다. 축구보느라 각시붕어-5를...
    Date2019.08.23 By동네프로 Reply0 Views69 file
    Read More
  9. 7월21일 (부사호)

7월21일 태풍 다나스 후 비, 흐림 일로 인해 일요일 출조했다. 태풍 다나스가 남해안 상륙으로 서울에는 바람과 비는 없었다. 03:30에 출발해서 부사호 도착할 때 쯤 가랑비 수준으로 비가 왔다. 왔다 갔다 한 곳이 너무 많아 사진을 보면서 정리...
    Date2019.08.20 By동네프로 Reply0 Views53 file
    Read More
  10. 7월13일 (부사호)

7월13일 맑음 각시붕어-Ⅳ를 만들고 잠을 잤다. 거의 02시에 출발해서 도착하니 차가 한대 있었다. 밸리를 조립하고 물에 드니 05:00였다. 상류로 가면서 각시붕어-Ⅳ를 던지니 작동이 원할하지 못했다. 아마도 추의 위치가 잘못 된 것 같았...
    Date2019.08.04 By동네프로 Reply0 Views66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60 Next ›
/ 60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