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28추천 수 0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5월16일

전날 비, 기온 떨어짐, 종일흐림, 바람없음

소황교를 지나 하류 수문 바로 위에서 접안했다.

이고 지고 밸리를 조립하니 진이 빠져 나간다.

내려가면서 수초부근에 던지니 입질이 들어 온다.

역시나 배스는 은색보다는 금색에 반응이 좋았다. 각시붕어(금박)-4 로 첫 수를 올렸다.

내려가면서 수문 옆은 꼭 치고 갔다.

한두뼘 되는 깊이 있데도 꼭 1~2마리는 나와 주었다.

DSCN7278 사본.jpg

반신반의 하면서 top water인 참종개(2010)을 던지니 이내 대차게 물어 주었다.

동영상 찍을 준비도 안했는데...

각시붕어(은박,빨간은눈)-2가 작동이 안되어 몇 번의 수리에도 고칠 수가 없었다.

하는 수 없이 x-ray까지 찍어 보니 그 원인이 밝혀져 대충 수리하니 작동이 환상이었다.

DSCN7288 사본.jpg

입질이 들어 왔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은색은 금색보다는 조과는 떨어졌다.

20200516_121652 사본.jpg

소황교까지 왔다 갔다하기로 하니 마음이 편했다.

점심은 차로 돌아와 먹고 늘어지게 낮잠을 잤다.

DSCN7297 사본.jpg

일어나니 밸리 2대가 돌아 다닌다. 근데 저기 포인트 아닌데...

DSCN7311 사본.jpg

소황교까지 왔다가...

내려가면서 몇 수 추가했다.

04:50 출발

소황교 하류 수문 위에서 접안

13 수

수초

08:41 각시붕어(금박)-4 (27.5cm)

수문

08:54 2010 참종개 (40cm)

돌무더기

09:16 각시붕어(은박)-4 (29.5cm)

10:00 각시붕어(은박,빨간은눈)-2 (37cm)

10:18 각시붕어(금박)-4 (35cm)

돌무더기

10:38 각시붕어(금박)-4 (22cm)

점심 12:20~14:40

밸리 2대

수문

15:13 각시붕어(금박)-4 (39cm)

수초

16:26 각시붕어(금박)-4 (38.5cm)

상류로

수초

16:55 각시붕어(금박)-4 (29.5cm)

수초

17:03 각시붕어(금박)-4 (38cm)

다리에서 내려 감

수초

17:18 각시붕어(금박)-4 (39cm)

수초

17:22 각시붕어(금박)-4 (41cm)

17:35 각시붕어(금박)-4 (41.5cm) 삼킴

19:22 철수

길 안막힘

R / E / P / O / R / T 동네프로의 handmade lure로 다닌 조행기입니다.
| 좋은 낚시방법이나 낚시터의 소개 바랍니다.
| 예의는 언제나 필수입니다.

1. No Image

6월19~20일 (부사호)

비밀글입니다.
    Date2020.07.10 By동네프로 Reply0 Views0 secret
    Read More
  2. 6월14일 (부사호)

6월14일 토요일 18시정도부터 비가 온다함 일요일 오전은 갠다해서 일요일 출발 토요일 비가 온다는 예보는 자꾸 바뀌어 토요일 19시 정도부터 비온다 한다. 이럴 줄 알았으면 토요일에도 갈 수 있었는데... 오랫만에 일요일 출발했다. ...
    Date2020.07.03 By동네프로 Reply0 Views15 file
    Read More
  3. 6월6일 (부사호)

20200년6월6일 고속도로 안개. 물안개 점점 심함. 12시 이후 바람 물안개 심함 2~3시 후 잦아 듬 대낚 거의 없음 타이어 교체후 고속도로를 달리는데 마음 놓고 달리지 못했다. 아무리 빨리 달려도 집에서 3시간은 걸려야 밸리를 탈 수 있다. ...
    Date2020.06.25 By동네프로 Reply0 Views17 file
    Read More
  4. 5월30일 (부사호)

5월30일 날씨 좋음, 09:30부터 바람 조금 붐, 더움 대낚이 많고 또 더워서 03시에 출발했다. 대천IC를 앞에 두고 갑자기 뒷 타이어에서 요란하게 소리가 난다. 차를 세우고 보니 조수석 뒷바퀴가 터졌다. 보험사에서 견인하여 대천IC...
    Date2020.06.18 By동네프로 Reply0 Views19 file
    Read More
  5. 5월23일 (부사호)

5월23일 이삼일전 비 옴. 바람없고 맑음 전반적으로 잘 안나 옴. 어디가나 대낚 슬로프엔 역시나 차가 많아서 대낚자리에서 출발했다. 일찍 출발한다고 서둘러 나섰다. 건너편 포인트 쯤 왔는데 갑자기 왼발이 차게 느껴졌다. 물이 들어 ...
    Date2020.06.09 By동네프로 Reply0 Views27 file
    Read More
  6. 5월16일 (부사호)

5월16일 전날 비, 기온 떨어짐, 종일흐림, 바람없음 소황교를 지나 하류 수문 바로 위에서 접안했다. 이고 지고 밸리를 조립하니 진이 빠져 나간다. 내려가면서 수초부근에 던지니 입질이 들어 온다. 역시나 배스는 은색보다는 금색에 ...
    Date2020.06.03 By동네프로 Reply0 Views28 file
    Read More
  7. 5월10일 (부사호)

2020년5월10일 토요일-금요일 저녁부터 비와 바람 예보로 5월9일은 포기함 흐림, 약간 비 흩뿌림, 바람은 간간히 붐 정말 모처럼 일요일에 출조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밸리도 별로 눈에 안 띄고 대낚이 없어서 대낚포인트에서 접안을 쉽게 ...
    Date2020.05.28 By동네프로 Reply0 Views23 file
    Read More
  8. 5월4일 (부사호)

5월4일 바람 조금 붐(상류, 하류 등 방향이 바뀜) 새벽 흐림 아침부터 맑음 고라니를 놔 주고 어복을 빌고 5월1일 왔는데 꽝을 쳤다. 다시 복수를 하기 위해 온 부사호... 잠을 쫒고 03시에 일어나 부지런히 달려 06시에 대낚포인트에서 접안했다. ...
    Date2020.05.19 By동네프로 Reply0 Views30 file
  9. No Image

출조일지

비밀글입니다.
    Date2020.05.17 By동네프로 Reply0 Views0 secretupdate
    Read More
  10. 5월1일 (부사호)

2020.5.1 노동절 바람 종일 강하게 붐(하류에서 상류로). 흐림. 남부 비 예보 있음 노동절이고 또 연휴라 조금 늦게 05시 30분에 출발하였다. 청소차를 끌고 두 분이 연신 쓰레기를 줍고 있었다. 쓰레기를 주우면서도 이상하게 짜증 한번 안내...
    Date2020.05.15 By동네프로 Reply0 Views29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62 Next ›
/ 6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