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10추천 수 0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8월15일

서울은 검은 구름에 비 많이 옴

홍수로 포인트 모두 망가짐

DSCN7995 사본.jpg

2주전 빗속에서 정리를 못하고 넣어 놨던 밸리를 꺼냈다.

그간 차안에서 다 말랐다. 정말 2주간 비는 줄기차게 왔었다.

DSCN7999 사본.jpg

맞은 편 대낚자리에서 BT-4(sinking)로 쉽게 첫 수를 낚았다.

비슷한 BT를 여러개 만들다 보니 어떤 것이 floating인지 sinking인지 구분이 안된다.

DSCN8002 사본.jpg

수문에서 배스가 노는 것이 보여서 피라미(메가배스)로 한 수 추가...

DSCN8027 사본.jpg

그나마 하류 돌무더기에서 조금 큰 40cm넘는 것이 나왔다.

오전엔 전반적으로 모두 다 씨알이 작았다.

DSCN8035 사본.jpg

여러번의 태풍에도 합판은 그자리에 그대로 있었다.

20200815_133420 사본.jpg

모처럼 진수성찬...

좋아하는 무쌈을 아내가 만들어 주고 누룽지에 튀김우동 등등...

20200815_134007 사본.jpg

배 부르게 먹고 누워 자는데 뭔가 자꾸 소리가 들려 깨어 보니

몇 명이서 저런 것을 타고 있었다. 재미 있겠다.

무제-1 사본.gif

폐그물 주변엔 항상 녀석들이 있었다.

무제-2 사본.GIF

수초 앞에서 당찬 녀석을 또 잡아냈다.

20200815_190625 사본.jpg

1박을 한다는 생각에 그다지 서두르지 않았다.

소황교에는 노을이 지고...

그런데 잠을 드는데 모기와 벌레 소리가 차안에 가득하다.

찾으니 모기약이 없다...아!

웅천읍내에 가서 모기약과 약간의 간식거리를 사들고 왔다.

----------------------------------------------------------------------------------------------------------

8월16일

바람은 9시 지나서 붐

새벽에 눈이 떳는데 주변에 사람이 없어 차에 다시 들어 갔다.

한참을 지나서야 상류 슬로프에서 사람 소리가 들렸다.

조금 있다 보니 하류로 내려 가고 있었다.

DSCN8071 복사.jpg

잠자리 한마리가 밸리에서 자고 있었다.

얼른 조립하고 하류 갔다.

DSCN8072 복사.jpg

여명이 밝고 있지만 주변이 어두웠다.

DSCN8073 복사.jpg

합수지점에 갔더니 이미 몇대의 밸리가 있었다.

피라미(메가배스)는 조황이 보장 된 lure여서 거의 해 본적없는 포인트인

합류지점 옆 돌무더기에서 첫 수를 잡아냈다.

그 후 내려가면서 계속 잡았다.

DSCN8094 복사.jpg

DSCN8095 복사.jpg

어제(15일) 잡아냈던 포인트였던 소황교아래 수초 포인트에서 역시가 큰 녀석이 나왔다.

DSCN8096 복사.jpg

소황교를 지나 서...

DSCN8109 복사.jpg

고속도로 상류 돌무더기까지 가 보았다.

DSCN8112 복사.jpg

1박을 해서인지 그다지 잡는 것에 흥이 나지 않아 11시경 접었다.

0808

전국폭우로 출조 안함

----------------------------

0815-16

15일

04:30 출발

뜨거운 물 안 가져와서 다시 귀가. 아내 무쌈

서울은 검은 구름에 비 많이 옴

홍수로 포인트 모두 망가짐

서해대교 흐림

차 6대 정도

펌프 빌려 주어 바람 넣게 함

대낚포인트 대낚꾼

지지난 주 정리 못한 밸리

19수

09:32 출발

물이 많이 빠져 왼쪽 수문에 뚜벅이 있음

맞은 편 대낚포인트

09:511 BT-4(sinking) (21cm)

우측수문

10:06 피라미(메가배스) (25cm)

먹구름 지나감

합수전 수문

10:36 BT-4(sinking) (23.5cm)

소황교 하류

11:23 BT-4(sinking) (31cm)

폐그물

12:04 피라미(메가배스) (28cm)

돌무더기

12:34 피라미(메가배스) (32cm)

12:44 피라미(메가배스) (28.5cm)

12:46 피라미(메가배스) (32cm)

돌무더기

12:55 피라미(메가배스) (42cm)

바늘 휨

13:03 피라미(메가배스) (24cm)

뱀같은 나무

식사 (13:23~17:00)

너무 더움

바람 조금 잠

폐그물

17:32 피라미(메가배스) (35cm)

하류수문 위 수초

17:57 피라미(메가배스) (25cm)

수초

18:01 피라미(메가배스) (33cm)

수초

18:10 피라미(메가배스) (41.5cm)

수초

18:26 피라미(메가배스) (32cm)

18:28 피라미(메가배스) (31cm)

수초

18:37 피라미(메가배스) (37cm)

해짐

수초

18:49 피라미(메가배스) (45.5cm)

수초

18:55 피라미(메가배스) (31cm)

모기약 사러 웅천읍 나감

바람 잔잔

밸리 1대 나가서 출발

합류 앞 돌무더기

05:31 피라미(메가배스) (34cm)

05:43 피라미(메가배스) (32cm)

05:46 피라미(메가배스) (30cm)

05:51 피라미(메가배스) (30cm)

합류 앞 돌무더기

05:57 피라미(메가배스) (32cm)

06:06 피라미(메가배스) (30.5cm)

06:23 피라미(메가배스) (32cm)

06:26 피라미(메가배스) (30cm)

소황교 하류 수초(15일 큰 것 나온 곳)

06:56 피라미(메가배스) (43cm)

다시 올라 옴

합류 앞 돌무더기

07:46 피라미(메가배스) (32cm)

07:51 피라미(메가배스) (21cm)

검은 좌대

08:17 피라미(메가배스) (20.5cm)

고속도로 상류 수중돌포인트

09:16 피라미(메가배스) (20cm)

내려오는데 바람 많이 붐

11시 철수

오면서 자고 4시 귀가

고속도로 차 많음

R / E / P / O / R / T 동네프로의 handmade lure로 다닌 조행기입니다.
| 좋은 낚시방법이나 낚시터의 소개 바랍니다.
| 예의는 언제나 필수입니다.

1. No Image

8월29일 (부사호)

비밀글입니다.
    Date2020.09.23 By동네프로 Reply0 Views0 secret
    Read More
  2. 8월15-16일 (부사호)

8월15일 바람은 상류로 종일 붐(12시 경 좀 심함, 저녁 바람 없음) 서울은 검은 구름에 비 많이 옴 홍수로 포인트 모두 망가짐 매주 출조를 하려 했는데 8월8일은 전국 폭우로 모처럼 집에서 쉬었다. 2주전 빗속에서 정리를 못하고 넣어 놨...
    Date2020.09.15 By동네프로 Reply0 Views10 file
    Read More
  3. 8월1일 (부사호)

8월1일 서울 온통 먹구름 비내리기 시작함 웅천-흐리다는 예보임 서해대교에는 먹구름이 걸려 있었다. 대낚포인트에는 상당히 물이 많이 빠져 있었다. 소주병 깨진 유리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 나 있어 밸리를 위해서라도 줏었다. 술 ...
    Date2020.08.23 By동네프로 Reply0 Views39 file
    Read More
  4. 7월18일 (부사호)

7월18일 하루 이틀 전 서울 비 일,월요일 전국 장맛비 예보 하루 종일 흐림. 2시경 햇빛 잠깐. 바람은 보통 새벽부터 서둘렀는데 꼭 하나를 뺴 먹는다. 오늘은 누룽지를 안 사와서 웅천읍내 마트에 들러 누룽지를 샀다. rod거치대 ...
    Date2020.08.14 By동네프로 Reply0 Views36 file
    Read More
  5. 7월11일 (부사호)

7월11일 남부지방 장마전선 온다 함 거의 종일 흐림. 바람은 부사호 바람정도 지난 주 밸리 차량이 별로 없었는데 오늘은 여태 본 것 중 가장 많은 차량이 와 있었다. 세어 보니 거의 30대에 가까웠다. 많은 차가 와 있어서 혹시나 했...
    Date2020.08.11 By동네프로 Reply0 Views35 file
    Read More
  6. 7월4일 (부사호)

7월4일 이번 주 몇일 동안 비가 왔었음 종일 흐림. 간혹 해가 비침 대낚에서 거의 8시경 출발했다. 며칠동안 비가 왔었고 하류로 내려 가니 왼쪽에 개구리밥이 잔뜩 몰려 있었다. 참종개(오래전)의 첫출조 날인데 내려가면서도 입...
    Date2020.08.09 By동네프로 Reply0 Views44 file
    Read More
  7. 6월27일 (부사호)

6월27일 장마 시작으로 종일 흐림 밤새워 만든 참종개(9cm)가 마음에 안 들어 손을 보다보니 밤을 새웠다. 그렇게 한숨도 못 자고 그냥 03시경 출발했다. 대낚포인트에 텐트가 쳐 있어 슬로프에서 출발했다. 대낚 텐트엔 사람...
    Date2020.08.05 By동네프로 Reply0 Views41 file
    Read More
  8. 6월20일 (부사호)

2020년6월20일 아무리 6월말이라 해도 산 밑의 물가에서 잔다는 건 힘이 들었다. 밤이 되니 이슬이 내리고 차안은 추웠다. 가지고 있던 조그만 담요로도 추워서 비상용으로 가지고 있던 파카를 덮고 나니 잠을 잘 수 있었다....
    Date2020.07.30 By동네프로 Reply0 Views42 file
    Read More
  9. 6월19일 (부사호)

2020년6월19일 오후 바람이 불어 상류로 가려다 이길 수 있는 바람이어서 하루로 감 1박을 생각하고 10시 경 출발해서 3시경 밸리를 탔다. 금요일인데도 차는 제법 있었다. 바람이 불었지만 하류로 향했다. 첫 수문 앞의 수초에서 참...
    Date2020.07.10 By동네프로 Reply0 Views67 file
    Read More
  10. 6월14일 (부사호)

6월14일 토요일 18시정도부터 비가 온다함 일요일 오전은 갠다해서 일요일 출발 토요일 비가 온다는 예보는 자꾸 바뀌어 토요일 19시 정도부터 비온다 한다. 이럴 줄 알았으면 토요일에도 갈 수 있었는데... 오랫만에 일요일 출발했다. ...
    Date2020.07.03 By동네프로 Reply0 Views55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63 Next ›
/ 6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