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49추천 수 0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8월29일

흐림. 가랑비, 점심때 폭우성

흐리다 맑다를 반복.

합수지점 하류 맑고 그 이전은 온통 흙탕물

점심 먹고 바람 불기 시작함

지난 주(8월22일)는 일이 있어 출조를 못했다.

태풍 바비가 부사호 부근에 비를 많이 뿌렸다는데 도착해 보니 정말 비가 많이 왔다.

DSCN8116 사본.jpg

차를 반대편 차선에 대고 차박을 한 대낚꾼은 지난 밤에 갑자기 물이 불어 피신했었다 한다.

대낚이 거의 물에 잠겨 있었다.

DSCN8118 사본.jpg

정말로 비가 많이 와서인지 호박이 떠내려 간다.

소황교까지 가봤지만 여전히 흙탕물이어서 하류로 냐려 갔다.

무제-1 사본.JPG

아침과 오후의 수위 변화...오후가 되니 물은 더 늘었다.

DSCN8124 사본.jpg

하류 돌무더기에서...

DSCN8126 사본.jpg

드디어 첫 수를 했다.

그렇게 더 내려가다가...

화면 캡처 2020-09-25 121254 사본.jpg

DSCN8132 사본.jpg

20200829_091008 사본.jpg

피라미(메가베스)가 얕은 돌무더기 위를 넘어 오는데 덜컹한다.

채니 대가 확 휜다.

정말로 오랫만에 실강이를 한 후 꺼내보니 50cm가 넘었다. 또 영구보존할 놈이 늘었다.

20200829_083816 사본.jpg

바다쪽...하늘은 계속 흐렸다.

DSCN8138 사본.jpg

좌대에 자리를 잡고 점심을 먹었다.

자리를 정리하고 누웠다.

비가 오더니 점점 심해진다.

가지고 간 우산으로 상반신만을 가렸다.

등에 땀이 나 손으로 딱았는데...빗물이었다.

너무 비가 많이 와 하는 수 없이 다 챙겨서 도망치 듯 밸리를 탔다.

DSCN8141 사본.jpg

몇 수 더 추가한 후...

DSCN8152 사본.jpg

5시 철수 했다.

여전히 흙탕물이었고 오는 중 또 폭우가 쏟아졌다.

-------------------------

8월22일 집안 일로 출조안함

------------------------

8월29일

흐림. 가랑비, 점심때 폭우성

흐리다 맑다를 반복.

합수지점 하류 맑고 그 이전은 온통 흙탕물

점심 먹고 바람 불기 시작함

2:50 출발

차 10여대

대낚포인트 대낚꾼.

물이 불어 대낚잠김

상류로 조금 가다가 하류로 방향 바꿈

호박이 떠 내려 감

합수지점에 밸리 여러대

수위 변화 큼

9수

06:09 시작

하류 돌무더기

08:38 피라미(메가배스) (34.5cm)

08:40 피라미(메가배스) (38cm)

08:52 피라미(메가배스) (28cm)

09:10 피라미(메가배스) (51cm) 영구보존

하류 돌무더기

09:17 피라미(메가배스) (28cm)

09:51 휴식

폭우 속 잠

밸리 왔다 감

하류 돌무더기

14:06 피라미(메가배스) (21cm)

14:23 피라미(메가배스) (25m)

14:25 피라미(메가배스) (22m)

14:28 피라미(메가배스) (27m)

17:00 철수

올라 오는 길 폭우

R / E / P / O / R / T 동네프로의 handmade lure로 다닌 조행기입니다.
| 좋은 낚시방법이나 낚시터의 소개 바랍니다.
| 예의는 언제나 필수입니다.

1. 9월12일 (부사호)

2020년9월12일 흐림, 폭우 쏟아지다 그침 , 철수시 폭우   늦은 김에 쉬어 간다고 휴게소에서 어묵을 오랫만에 먹었다. 도착하니 슬리핑카를 몰고 온 꾼이 철수를 한다.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 해창만에서 올라 왔는데 그곳...
    Date2020.10.15 By동네프로 Reply0 Views11 file
    Read More
  2. 9월5일 (부사호)

2020년9월5일 태풍9호 마이삭이 이틀 전 부산을 거쳐 북한으로 올라감 태풍10호 하이선이 올라 온다고 물을 빼 놈 바람 없다 조금 붐. 종일 흐림 물을 급격히 뺌. 11:00 멈춤. 역대 최고로 뺌 코로나로 3월에 2주, 8월에 옆건물 ...
    Date2020.10.04 By동네프로 Reply0 Views30 file
    Read More
  3. 8월29일 (부사호)

8월29일 태풍 바비가 1~2일 전 지나가서 부사호 쪽 비가 많이 옴 흐림. 가랑비, 점심때 폭우성 흐리다 맑다를 반복. 합수지점 하류 맑고 그 이전은 온통 흙탕물 점심 먹고 바람 불기 시작함 지난 주(8월22일)는 일이 있어 출조를 못했다. 태...
    Date2020.09.23 By동네프로 Reply0 Views49 file
    Read More
  4. 8월15-16일 (부사호)

8월15일 바람은 상류로 종일 붐(12시 경 좀 심함, 저녁 바람 없음) 서울은 검은 구름에 비 많이 옴 홍수로 포인트 모두 망가짐 매주 출조를 하려 했는데 8월8일은 전국 폭우로 모처럼 집에서 쉬었다. 2주전 빗속에서 정리를 못하고 넣어 놨...
    Date2020.09.15 By동네프로 Reply0 Views36 file
    Read More
  5. 8월1일 (부사호)

8월1일 서울 온통 먹구름 비내리기 시작함 웅천-흐리다는 예보임 서해대교에는 먹구름이 걸려 있었다. 대낚포인트에는 상당히 물이 많이 빠져 있었다. 소주병 깨진 유리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 나 있어 밸리를 위해서라도 줏었다. 술 ...
    Date2020.08.23 By동네프로 Reply0 Views82 file
    Read More
  6. 7월18일 (부사호)

7월18일 하루 이틀 전 서울 비 일,월요일 전국 장맛비 예보 하루 종일 흐림. 2시경 햇빛 잠깐. 바람은 보통 새벽부터 서둘렀는데 꼭 하나를 뺴 먹는다. 오늘은 누룽지를 안 사와서 웅천읍내 마트에 들러 누룽지를 샀다. rod거치대 ...
    Date2020.08.14 By동네프로 Reply0 Views95 file
    Read More
  7. 7월11일 (부사호)

7월11일 남부지방 장마전선 온다 함 거의 종일 흐림. 바람은 부사호 바람정도 지난 주 밸리 차량이 별로 없었는데 오늘은 여태 본 것 중 가장 많은 차량이 와 있었다. 세어 보니 거의 30대에 가까웠다. 많은 차가 와 있어서 혹시나 했...
    Date2020.08.11 By동네프로 Reply0 Views73 file
    Read More
  8. 7월4일 (부사호)

7월4일 이번 주 몇일 동안 비가 왔었음 종일 흐림. 간혹 해가 비침 대낚에서 거의 8시경 출발했다. 며칠동안 비가 왔었고 하류로 내려 가니 왼쪽에 개구리밥이 잔뜩 몰려 있었다. 참종개(오래전)의 첫출조 날인데 내려가면서도 입...
    Date2020.08.09 By동네프로 Reply0 Views72 file
    Read More
  9. 6월27일 (부사호)

6월27일 장마 시작으로 종일 흐림 밤새워 만든 참종개(9cm)가 마음에 안 들어 손을 보다보니 밤을 새웠다. 그렇게 한숨도 못 자고 그냥 03시경 출발했다. 대낚포인트에 텐트가 쳐 있어 슬로프에서 출발했다. 대낚 텐트엔 사람...
    Date2020.08.05 By동네프로 Reply0 Views69 file
    Read More
  10. 6월20일 (부사호)

2020년6월20일 아무리 6월말이라 해도 산 밑의 물가에서 잔다는 건 힘이 들었다. 밤이 되니 이슬이 내리고 차안은 추웠다. 가지고 있던 조그만 담요로도 추워서 비상용으로 가지고 있던 파카를 덮고 나니 잠을 잘 수 있었다....
    Date2020.07.30 By동네프로 Reply0 Views63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63 Next ›
/ 6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