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30추천 수 0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2020년9월5일

태풍9호 마이삭이 이틀 전 부산을 거쳐 북한으로  올라감

태풍10호 하이선이 올라 온다고 물을 빼 놈

바람 없다 조금 붐. 종일 흐림

물을 급격히 뺌. 11:00 멈춤. 역대 최고로 뺌

코로나로 3월에 2주, 8월에 옆건물 확진자가 방문했다고 갑자기 이틀, 9월에 그 못 된 전광훈이 때문에 1주반에서 또 1주 재택이 늘었다.

참 더럽게 고맙다. 전광훈.

하나의 태풍이 지나가고 또 태풍이 올라 온다 한다.

전국은 흐리고 도착하니 물은 정말 많이 빠져 있었다.

DSCN8164 copy copy.jpg

대낚포인트도 물이 빠져 밸리를 가지고 내려가는 게 힘들 정도였다.

DSCN8169 copy copy.jpg

합수지점엔 밸리가 있었고...

하늘은 언제라도 비가 올 태세였다.

소황교를 내려가는 중에 물이 흐르는 것을 느낄 정도였다.

그러는 중에도 배스들이 달려 들었다.

DSCN8185 copy copy.jpg

뒤에서 밸리가 따라 오는 것 같다.

좋은 포인트...양보하려고 더 밑으로 내려가는데 따라 온 밸리는 유군님이었다.

DSCN8186 copy copy.JPG DSCN8188 copy copy.jpg

포인트 양보하고 조금 밑 포인트에서 피라미(메가배스)-2로 첫 수했다.

하류로 내려가는데 물이 흐르는 것이 보인다.

하류에서 올라오는 밸리꾼이 ...하류 방류한다고 안내 방송 나왔어요. 거슬러올라가는게 모터로도 힘겨워요...

가만히 있으면 정말 많이 떠내려 간다.

모터로도 힘들고...

가장 하류수문 위 곳부리 끝부근에서 입질이 와서 대차게 당겼는데 그만 줄이 풀려 버렸다.

그렇게 꼬리가진 참종개(2020)를 잃어 버렸다.

DSCN8190 copy copy.JPG DSCN8192 copy copy.JPG

주변의 폐그물에 각시붕어-7을 던졌다.

몇 번 끄니 물 속에서 배스가 솟구치며 물어 제꼈다.

DSCN8195 copy.JPG

피라미(메가배스)-2가 그물에 걸려서 부표를 묶으려는데도 물살이 빨리 흘러

부표를 묶는 것이 어려웠다.

11시쯤 되니 거세게 내려가던 물이 갑자기 멈춘다.

다시 부표있는 곳에 가서 루어회수기로 건져냈다.

뭔가 폐그물 주변에 움직임이 있어 한동안 안 써왔던 부사호popper-2(2017)를 던졌다.

딴 짓을 하다가 입질이 왔다.

그냥 챔질을 했다. 그런데 그냥 낚시줄만 왔다.

아! 하루에 2개를 잃어 버리다니...

DSCN8198 copy.JPG

물 흐름이 멈추고...

아마도 수문을 닫은 것 같았다.

점점 하류 수문으로 가 봤다.

역시나 수문 주변에서 입질이 온 곳의 이유를 알 것 같았다.

그곳은 돌이 많이 있었다.

DSCN8202 copy.JPG

올봄에 줄이 끊어지면서(2020.3.21) 날라 가버린 곳을 기억해서 그곳에 가보니

거기에 바늘이 삭은 채로 있었다.

20200905_115257 copy.jpg

밸리를 세워 두고 수문 주변을 둘러 보니...이런 저런 루어들이 돌 틈에 박혀 있었다.

오랜 만에 횡재였다.

DSCN8210 copy.jpg

조금 지나니 뚜벅이들이 수문 앞을 탐색했다. 소리를 지르는 것을 보니 뭔가 찾은 모양이었다.

20200905_132913 copy.JPG

식사를 하고...

한숨 자고...

DSCN8217 copy.JPG

페그물 주변에 top water인 각시붕어-7을 던지니 오랫만에 갈매기가 달려 들려고 주변을 배회한다.

올라가면서 모든 폐그물 주변에서 각시붕어-7로 한마리씩 잡아 냈다.

물이 얕아지니 아마도 폐그물 주변에 배스가 몰려 드는 것 같았다.

합수지점에 가니 뚜벅이와 밸리가 몇 대 있었지만 동네프로를 비롯한 모두가 입질이 없었다.

DSCN8236 copy.JPG

철수 길에 합수전 수문에 들렸는데 역시나 그간 입질이 들어 왔던 곳엔 정말 돌들이 잘 싸여 있었다.

다시 각시붕어-7을 던져 봤다.

Untitled-1 copy.JPG

수초 끝 부분을 지나쳐 왔을 때마다 배스가 솟구처 나왔다.

그 소리가 합수지점까지 들렸는지 모두 동네프로를 쳐다 보는 것 같았다.

철수할 때는 밸리를 내렸던 곳에서도 한참을 떨어진 곳까지 물이 빠져 있었다.

가장 많이 물을 뺀 부사호를 봤다.

휴게소에서 자고 새벽에 몰래 집에 기어들어 갔다.

--------------------------------------------------------------------------------

피라미(메가배스)-II를 만드느라 2시간 자고 출발

재택 2주반 돌입- 1주반 후 거리두기 2.5로 1주 또 재택시작

2시경 자고 4시경 출발

06시 넘어 도착

슬로프 차 10여대. 대낚에도 4대 있음

08시경 밸리시작

25수

합수지점 밸리 10여대

입질없음

소황교지나 입질 옴

수초

09:17 각시붕어(은박)-2 (31m)

수초

09:22 각시붕어(은박)-2 (28m)

수초

09:25 각시붕어(은박)-2 (33m)

수초

09:31 각시붕어(은박)-2 (31m)

유군만남

09:38 각시붕어(은박)-2 (25.5m)

수초

09:55 피라미(메가배스)-2 (24m) 첫 수 던지자마자 먹음

급격히 방류-모터로더 힘겹게 거슬러 올라 감

하류수문 위 곳부리에서 꼬리가진 참종개(2020) - 배스가 물어 챔질하다 잃어버림

폐그물

10:50 각시붕어-7 (43m)

피라미(메가배스)-2 그물에 걸려 부표표시

부사호popper-2(2017) 배스가 물어 챔질하다 줄이 풀려 잃어버림

수문

11:37 각시붕어-7 (25m)

물 빠진 수문에서 스피너베이트-1(2019)회수 및 많은 루어 줏음

13:06~ 식사

폐그물

15:23 각시붕어-7 (47m)

15:40 각시붕어-7 (33m)

갈매기 달려 듬

반대편

폐그물

16:15 각시붕어-7 (31m)

16:17 각시붕어-7 (30.5m)

16:28 각시붕어-7 (27.5m)

폐그물

17:01 각시붕어-7 (32m)

17:07 각시붕어-7 (36m)

합수지점 위 수문 전

18:05 BT-4 (29m)

합수전 수문 우측

18:16 각시붕어-7 (34m)

18:18 각시붕어-7 (42m)

18:21 각시붕어-7 (33m)

18:22 각시붕어-7 (29.5m)

18:24 각시붕어-7 (31m)

합수전 수문 좌측

18:29 각시붕어-7 (32m)

18:31 각시붕어-7 (28.5m)

18:32 각시붕어-7 (36m)

이동

18:36 각시붕어-7 (24m)

물은 더 많이 빠짐

19:21 철수

휴게소에서 자고 03:30 귀가

R / E / P / O / R / T 동네프로의 handmade lure로 다닌 조행기입니다.
| 좋은 낚시방법이나 낚시터의 소개 바랍니다.
| 예의는 언제나 필수입니다.

1. 9월12일 (부사호)

2020년9월12일 흐림, 폭우 쏟아지다 그침 , 철수시 폭우   늦은 김에 쉬어 간다고 휴게소에서 어묵을 오랫만에 먹었다. 도착하니 슬리핑카를 몰고 온 꾼이 철수를 한다.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 해창만에서 올라 왔는데 그곳...
    Date2020.10.15 By동네프로 Reply0 Views11 file
    Read More
  2. 9월5일 (부사호)

2020년9월5일 태풍9호 마이삭이 이틀 전 부산을 거쳐 북한으로 올라감 태풍10호 하이선이 올라 온다고 물을 빼 놈 바람 없다 조금 붐. 종일 흐림 물을 급격히 뺌. 11:00 멈춤. 역대 최고로 뺌 코로나로 3월에 2주, 8월에 옆건물 ...
    Date2020.10.04 By동네프로 Reply0 Views30 file
    Read More
  3. 8월29일 (부사호)

8월29일 태풍 바비가 1~2일 전 지나가서 부사호 쪽 비가 많이 옴 흐림. 가랑비, 점심때 폭우성 흐리다 맑다를 반복. 합수지점 하류 맑고 그 이전은 온통 흙탕물 점심 먹고 바람 불기 시작함 지난 주(8월22일)는 일이 있어 출조를 못했다. 태...
    Date2020.09.23 By동네프로 Reply0 Views50 file
    Read More
  4. 8월15-16일 (부사호)

8월15일 바람은 상류로 종일 붐(12시 경 좀 심함, 저녁 바람 없음) 서울은 검은 구름에 비 많이 옴 홍수로 포인트 모두 망가짐 매주 출조를 하려 했는데 8월8일은 전국 폭우로 모처럼 집에서 쉬었다. 2주전 빗속에서 정리를 못하고 넣어 놨...
    Date2020.09.15 By동네프로 Reply0 Views36 file
    Read More
  5. 8월1일 (부사호)

8월1일 서울 온통 먹구름 비내리기 시작함 웅천-흐리다는 예보임 서해대교에는 먹구름이 걸려 있었다. 대낚포인트에는 상당히 물이 많이 빠져 있었다. 소주병 깨진 유리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 나 있어 밸리를 위해서라도 줏었다. 술 ...
    Date2020.08.23 By동네프로 Reply0 Views82 file
    Read More
  6. 7월18일 (부사호)

7월18일 하루 이틀 전 서울 비 일,월요일 전국 장맛비 예보 하루 종일 흐림. 2시경 햇빛 잠깐. 바람은 보통 새벽부터 서둘렀는데 꼭 하나를 뺴 먹는다. 오늘은 누룽지를 안 사와서 웅천읍내 마트에 들러 누룽지를 샀다. rod거치대 ...
    Date2020.08.14 By동네프로 Reply0 Views95 file
    Read More
  7. 7월11일 (부사호)

7월11일 남부지방 장마전선 온다 함 거의 종일 흐림. 바람은 부사호 바람정도 지난 주 밸리 차량이 별로 없었는데 오늘은 여태 본 것 중 가장 많은 차량이 와 있었다. 세어 보니 거의 30대에 가까웠다. 많은 차가 와 있어서 혹시나 했...
    Date2020.08.11 By동네프로 Reply0 Views73 file
    Read More
  8. 7월4일 (부사호)

7월4일 이번 주 몇일 동안 비가 왔었음 종일 흐림. 간혹 해가 비침 대낚에서 거의 8시경 출발했다. 며칠동안 비가 왔었고 하류로 내려 가니 왼쪽에 개구리밥이 잔뜩 몰려 있었다. 참종개(오래전)의 첫출조 날인데 내려가면서도 입...
    Date2020.08.09 By동네프로 Reply0 Views72 file
    Read More
  9. 6월27일 (부사호)

6월27일 장마 시작으로 종일 흐림 밤새워 만든 참종개(9cm)가 마음에 안 들어 손을 보다보니 밤을 새웠다. 그렇게 한숨도 못 자고 그냥 03시경 출발했다. 대낚포인트에 텐트가 쳐 있어 슬로프에서 출발했다. 대낚 텐트엔 사람...
    Date2020.08.05 By동네프로 Reply0 Views69 file
    Read More
  10. 6월20일 (부사호)

2020년6월20일 아무리 6월말이라 해도 산 밑의 물가에서 잔다는 건 힘이 들었다. 밤이 되니 이슬이 내리고 차안은 추웠다. 가지고 있던 조그만 담요로도 추워서 비상용으로 가지고 있던 파카를 덮고 나니 잠을 잘 수 있었다....
    Date2020.07.30 By동네프로 Reply0 Views63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63 Next ›
/ 6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